랜선장터 보는날이 장날 구매방법 - seventerms
반응형

랜선장터 보는날이 장날 구매방법

랜선장터 보는날이 장날은 각 지역 특산물을 완판 시키면서 라이브커머스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원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특산품 등의 판매를 하는 터라 더욱더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해방 방송인 랜선장터는 우리 지역 특산물을 아주 좋은 가격에 판매를 하면서 동시에 대결을 펼치면서 판매를 실적으로 이어지게 하고 있습니다. 농가의 판매촉진을 유발시키고 같이 사는 사회에 이바지하는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게 농어민과 힘을 합쳐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예능으로 우리 식탁의 건강은 물론 소사공인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랜선장터 보는날이 장날 구매방법 및 바로주문하기는 신선한 특산물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랜선장터 바로가기 ✔️랜선장터 구매방법 ✔️랜선장터 출연진 ✔️랜선장터 재방송 다시보기

 

[유용한 정보]

>> 무료 드라마 / 예능 다시보기

>> 지상파 온에어 사이트 바로가기

 

 

🟧 랜선장터 보는날이 장날 구매방법 

매주 새롭게 소개되는 특산물은 GS프레시몰과 가치삽시다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관과 <랜선장터>본방시간에 더욱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GS프레시몰과 가치삽시다몰 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매주 새로운 특산물이 나오면서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보게됩니다. 지난주에는 광양복수박 복수박은 작은 수박으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과일입니다. 그리고 보양식의 끝판왕인 진도전복을 판매했는데 반응은 정말 폭발적이었습니다. 

 

  • 방송시간 : 라이브커머스 방송시간 / 랜선장터 본방송 (배주 수요일 밤 9시30분)
  • 사이트 : GS프레시몰, 가치삽시다몰
  • 혜택 : 파격할인 가격

 

🟧 랜선장터 방송시간

- 랜선장터는 스타들이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로 KBS 2TV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랜선장터는 스타들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지역 특산물을 직접 소개하고 판매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종 코로나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농가와 여행을 맘껏 떠나지 못하는 소비자를 연결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랜선장터 특별기획전" 을 통해 쉽개 구매가능합니다.

 

랜선장터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사전에 라이브 커머스 방식을 판매 진행합니다. 이후 방송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 연예인이 참가해 각 지역의 특산물의 판매 성과를 확인하며 승패를 공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어모아 재미를 선사합니다. 

방송출연 상품에 대해 사전 라이브커머스에 진행했던 동일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매회 방송 상품을 1주일씩 판매 진행합니다. 

 

🟧 랜선장터 재방송 다시보기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실시간 시청은 KBS 온에어를 통해 보실수 있으며 실시간 TV 무료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TV무료보기"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빠르게 접속하셔서 구매해 주셔야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KBS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합심하여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