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다운로드 설치방법 및 컴퓨터 사양 총정리 - seventerms
반응형

발로란트 다운로드 설치방법 및 컴퓨터 사양 총정리

 

소문난 인기 게임 발로란트 이번에는 신작 게임 발로란트 다운로드 및 설치법 그리고 컴퓨터 사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빠르고 간단한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배우고 재밌게 게임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 모음]

>> 도쿄올림픽 야구 실시간 다시보기

>> 도쿄올림픽 축구 실시간 다시보기

>> 넷플릭스 할인 꿀팁 정보

>> 넷플릭스 무료 보기 정보

 

🟧 발로란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발로란트를 다운로드 하려면 홈페이지로 들어가서야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바롤란트를 검색하셔도 되고 아래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 아래 발로란트 공식사이트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이 사이트는 발로란트 공식 사이트입니다. 안심하시고 다운로드 하셔도 됩니다. 

 

발로란트 플레이하기를 눌러주시면 계정 생성을 하셔야 합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계정 생성하기를 눌러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계정을 만드신 후 로그인하시면 위 화면이 보입니다. 생성하신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하시길 바랍니다. 

그 다음 화면으로 게임 다운로드 화면을 보여줍니다.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설치를 누르시면 약8.5GB 용량의 게임이 설치됩니다. 

설치를 누르시면 이렇게 설치중인 화면이 보이고 하단 오른쪽에 설치진행중인 툴바가 보입니다. 다 설치될 때 까지 기달려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다 되면 바탕화면에 발로란트 아이콘이 보입니다. 

요 발로란트 아이콘을 눌러 발로란트 게임을 실행시켜 주세요.

컴퓨터 사양이 적합하면 요런 화면이 뜨고 즐겁게 게임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즐겁고 건정한 게임 하세요. (장시간시 눈에 무리를 줄수도 있으니 ㅠㅠ 쉬면서)

 

🟧 발로란트 요구 사양

- 발로란트 PC 요구 사양은 30FPS 인텔 2코어 이상 인텔 i3-4150이상이어야 합니다. 

  144FPS는 인텔 i5-4460 이상이어야 합니다. 

 

 

발로란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위의 포스팅 순서대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